게임 이벤트   비쥬충전 고객센터    
 

ID저장
로그인
회원가입 l ID/PW찾기 보안접속
커뮤니티
수다게시판
질문게시판
비법게시판
스샷게시판
팬픽게시판
팬아트게시판
초보자가이드 비쥬충전
아이콘
미투데이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제목 [가을] 고등학교 졸업 추천 2     검색 96
솜바람  vallenti님 작품 2020-06-21 오후 1:33:04

*해당 이야기는 가을이의 30화 31화의 엔딩 이후의 이야기가 아주조금 담겨져 있습니다. 30화 엔딩의 초반 부분과 31화의 끝부분이 합쳐졌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졸업을 12월에 했다는 설정입니다.

*******************************************************************************



 가을이와 소하는 시간이 흘러 점차 과거의 이야기처럼 사이좋은 친구가되었다. 서류상으로는 이제 가족이된 관계이기도하고. 처음에는 엄마의 흔적을 보는게 두려워 가능하던 가을이였지만 이제는 과거에서 벗어나 지금은 어엿한 성인이되었다. 10년간 그렇게 노력해서.


 "가을아, 뭐해?"

 "그냥, 이제 어른이구나싶어서."

 "응, 그렇지."


 소하는 학교를 바라보는 가을이를 향해 웃어보였다. 과거의 일은 모두 끝나고, 이제는 둘은 같이 촬영장에도 같이가고 같은 드라마도 촬영하며 지금은 연예계에서 자리를 잡은 상태였다.

 그리고 이제 둘은 고등학교 졸업을해 어엿한 성인에 가까워졌다. 아직 며칠이라는 시간이 남아있었지만. 몇몇의 기자들은 가을이와 소하의 졸업을 촬영하기위해 와있었고 그 가운데는 가을이와 같은 소속사의 연예인들도 함께 와 있었다. 어른스러워도 이들의 눈에는 마냥 어리기만 했던 막내의 졸업을 축하해주기 위해 많은 형들이 함께.모두 하나같이 연예계에서 이름을 알리고있지만 가을이를 위해 스케줄을 빼고왔다.


 "꼬맹이, 졸업축하한다."

 '고마워요 이안형! 그런데 저 이제 꼬맹이 아니에요!"

 "그래그래, 이 꽃다발이나 받아."

 "내것도!'


  그렇게 가을이는 형들의 꽃다발에 점차 파 묻히기 시작했고 마지막으로 빈이 꽃다발을 올렸을때는 얼굴이 보이지 않았다.


 "누나.. 앞이 안보여요.."

 "너희는 하나같이 큰것만 사와서 한번에주면 어쩌자는거야.."

 "사장님도 가을이 꽃다발이 가장 눈에 튀어야한다면서 큰마음먹고 가장 비싸고 큰걸로 골랐으면서."

 "그거야 당연하지! 우리 가을이 졸업하는데 너희 졸업할때 처럼 작은 꽃다발하나 줄수는 없지!"


 매니저는 그들을 향해 웃었지만 그들은 어디인가 조금 뾰로퉁해 보였다. 아무리 그래도 막내와 자신들의 차이가 있는거 아니냐며.


 가을이는 그런 형들을 오랫동안 봐와 이제는 익숙해진듯 매니저에게 카메라를 건내고 소하와 팔짱을끼고는 활짝 웃었다. 소하도 가을이도 모두 행복한 미소로.


시간이 흘러, 다른 소속 연예인들은 각자의 스케줄을 하러갔다. 평소라면 매니저가 함께 가야하겠지만 오늘은 가을이의 특별한 하루니까 오늘 하루만은 양보해주겠다며, 한동안 수험생활과 스케줄이 병행하며 많이 힘들었던 가을이인만큼 이번만큼은 같이 있으라고.



 "누나, 좋아해요."

 "응?'

 "저도 이제 아역이 아니라 성인배우로 자리를 잡아가고있어요. 가수로써도 배우로써도. 아직 해가 바뀌지않았지만 이제 누나한테 정식으로 고백해도 되는거맞죠?"


 그동안 나이차이 때문에 몇번이고 형들을 바라만봤지만 이제는 당당히 그녀에게 말할수 있었다. 자신의 마음을.   


"이제 소하와는 가족으로도 지내고있고, 다른 형들은 아직 강하지만 누나를 좋아하는 제 마음도 10년간 하루도 변하지 않았어요. 그러니까 제 마음 받아주세요."

 "가을아.."


 매니저는 가을이의 손을 잡고는 아무말안했다. 아직 어린 아이라는 이유가 아니라 그의 표정을 오랫동안 보느라. 잦지만 붉어지는 얼굴과 진심이 담겨있는 모습, 그리고 과거의 꿈에 나타나 자신에게 꽃다발을 건내며 고백했던 그 모습과 겹쳐보여서.

 이렇게 많이 큰 강아지가 아직 순수한 눈망울을 하고 있는 모습에 매니저는 살풋 웃어보이다 그를 꼬옥 안았다.


솜바람 vallenti님 작품

잘 부탁 드려요~!!



추천하기
미투데이 페이스북 트위터 요즘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1 
댓글쓰기

목록
35